티스토리 뷰

반응형

2019년 5월 25일과 6월 1일에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 1부 호구들의 감빵생활- 11회랑 12회를 재방송 본 리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세븐틴의 멤버인 승관과 정한이 다시 출연했답니다. 출연자들의 인사와 근항을 이야기 나누다가 각 감방에 들어가서 모범수와 마피아의 미션을 받고 나옵니다.

교화활동 1- 한곡춥쇼에서는 할담비 할아버지가 춤을 추시면 춤의 곡을 맞추기 하고 한 소절씩 멤버들이 완벽하게 부른 정직반이 승리. 성실반 멤버들의 그림 페널티 수행.

제일 처음 그림을 그린 승관이 6표를 받아서 마피아로 선출되었으며, 승관이는 마피아가 맞습니다.

 교화활동 2- 생로병사의 비명으로 지압판 위의 닭싸움으로 도연보다 더 닭싸움을 잘한 성실반 정한의 노력으로 성실반이 승리.

정직반이 동작 페널티가 행해집니다.

모범수들만 아는 단어. 방학이 시청자들에게 보입니다.

처음부터 약간의 의심을 받던 형돈이 동작 페널티에서 우선 의심을 벗고, 보름, 도연, 세정이 의심을 받다가 처음에 보름을 지지하던 종민이 바보라는 소리를 들으면서까지 보름에게 투표를 해야한다고 주장하고, 모범수의 표가 분산되니 수근은 자신을 마피아로 몰아서 잡던 저번 주는 잘하더니, 오늘은 더럽게 투표 못한다고 폭발합니다. 보름이 마피아로 지목되고, 보름이는 마피아가 맞습니다.

 교화활동 3- 도전! 콩콩 벨은 문제 정답자에게 추가 투표권과 간식이 제공되며 새로운 게임 룰로 추가 투표권을 받은 검거된 마피아도 마지막에 비밀 투표를 행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붕 뚫고 하이킥의 신세경의 마지막 대사... 시간이 잠시 멈췄으면 좋겠어요. 머리 모양 보고 세 명의 캐릭터 맞추기... 손오공, 통키, 꼬비 꼬비. 극한직업의 영화배우의 헤어스타일이 누구를 흉내 낸 무슨 머리인지? 비와이, 다운펌 등의 문제 7개를 점핑볼을 타고 장대를 점핑하여 맞춥니다. 승관이가 비밀 추가 투표권을 3개 갖게 되며,

모두의 그림 페널티에서 세정과 형돈이 의심을 받게 됩니다.

마피아들의 후반 작전 회의 시간이 있은 후에,

 교화활동 4- 내 귀에 십이간지. 선택된 동물의 울음소리로 한 명이 문제를 내면 멤버들이 맞추는 퀴즈 게임으로 세정의 활약으로 정직반이 승리하고,

성실반의 동작 페널티 후에 다시 세정과 형돈이 의심받다가 형돈이 마피아로 지목됩니다, 형돈은 마피아가 아닙니다.

 교화활동 5- 우리 막 겨루기. 같은 팀의 두 명이 한 개의 티셔츠를 입고 한 몸처럼 땅에서 하는 탁구 게임으로 성실반이 승리.

정직반의 세정이 취조실에서 취조를 받고,

다시 정직반의 그림 패널티 후에, 마피아를 종민으로 몰려던 세정은 기본 투표와 추가 투표 모두의 몰표를 받게 됩니다. 세정은 자신의 표도 자신에게 붙이면서 자포자기를 하고,

승관의 마지막 비밀 투표 3장의 김종민은 변수로 작용도 못하고,

세정은 역대 최다 표를 받고 마피아로 밝혀집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