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런닝맨... 런닝구(9) 프로젝트 3 탄 : 부담 거래 레이스를 2019년 6월 2일 일요일에 방송했습니다.

멤버들 각자 인사를 나눈 후에

 런닝구(9) 프로젝트 때 팬미팅에 오실 팬분들을 위한 굿즈 제작을 하기로 하고 러닝 티셔츠 3,000장을 제작하며 이번 게임에서 이긴 사람이 디자인한 것으로 제작을 한다고 합니다.

멤버들 각자 자기를 주인공으로 디자인에게 서로서로에게 일등을 주면 안되겠다고 합니다. 하하는 자기를 키 작은 앤트맨으로 놀리면서 작은 점으로 표현하니.. 다시 디자인을 바꾸어서 플랜 B까지 만들어 보입니다.

디자인 주인공을 가릴 오늘의 레이스를 소개하면서 부담 거래 레이스를 2인 1팀으로 레이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최종 R머니가 많은 팀이 우승하며, 우승팀 중 한 명이 최종 우승, 디자인 채택된다고 합니다. 꼴찌팀 2명은 벌칙을 수행해야 하며, 멤버들이 그려진 티셔츠의 뒷면에 제일 아래 벌칙자의 얼굴이 위치해서 앉으면 엉덩이부분이라서 안 보이게 됨을 알려줍니다.

오늘 레이스를 위한 미션 비를 받기 위한 주사위 게임으로 3만 원을 그냥 받을지 주사위를 던져서 3점은 0원, 4점부터 1만 원부터 받을지 선택하게 합니다. 서로서로가 높은 숫자가 나오지 못하도록 경계하며 싸우다가 얼마 받지도 못하고 종국이는 미션 비 3만 원을 그냥 받습니다.

멤버 정하기 게임으로 숟가락 색깔로 각자의 팀을 정하고 미션 비가 0원인 멤버와는 짝을 하기 싫어합니다. 팀별로 1~3만 원까지의 판에 금괴와 꽝등을 숨기고 금괴와 미션 비를 획득하기 위한 게임을 하기 위해 외부로 이동...

금괴와 식사권 획득을 위한 나를 구해줘 게임을 합니다. 지효, 재석 팀이 광수, 소민 팀을 이기고, 세찬, 하하 팀이 석진 덕에 물벼락 맞은 종국이 복수로  문제 맞추기를 거의 거부해 결승전에 진출 색깔이 들어간 영화 제목 5가지를 5초 안에 답한 지효, 재석 팀이 1등 합니다. 2등 한 하하, 세찬 팀이 광수, 소민 팀의 금괴판을 하나 열어서 꽝, 게임 때 도와주면 선택을 안 하겠다고 하던 지효, 재석 팀도 어쩔 수 없이 광수, 소민 팀의 금괴판을 2개 선택해서 금괴 하나를 받습니다.

다시 식당으로 이동 삼겹살을 식사하는 1등, 2등 팀과 김, 간장에 밥만 받은 3등, 4등 팀...

지효가 미안한 마음에 광수와 소민에게 삼겹살을 주고 석진이 소민의 삼겹살을 빼고, 하하와 세찬이 석진과 삼겹살 거래를 하면서 광수가 3번을 뺏어 먹으면서 상추쌈 싸대기를 맞습니다. ㅎ ㅎ ㅎ 엄청 웃겼답니다.

화면이 일주일인가? 한 달 전으로 가서 안무를 두고 제작진과 대결을 해서 이긴 런닝맨들이 제작진이 준비한 고난도의 안무 대신 선택한 셀럽 파이브 느낌의 단체 안무를 공개합니다.

안무는 리아킴으로 흰색 티를 입은 사람들이 런닝맨들이라면서 완성된 댄스를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