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2020년 5월 3일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에서 상속자들... 세계에서 가장 부자 동물 1위는? 방송되었습니다. 펭수가 첫화면에 나와서 깜놀!! (순간 어~돈 많이 벌었나 했슴)

펭수가 아니라고 하네요...ㅋㅋ

세계에서 가장 부자인 동물 1위는~ 독일 셰퍼드 군터 4세!! 재산이 3억 7500만 달러. 한화 약 4200억원~

군터 4세는 군터 3세에게서 상속을 받았다고 하네요!

독일 백작부인의 유산을 군터 3세가 상속 받고, 다시 군터 4세가 상속 받았습니다.

상속된 돈을 재산관리인들이 재투자해서 더 부자가 되었다고 하네요.대박?!?! 개가 부럽다!!! 현재 이탈리아의 고급 별장에서 잘 살고 있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가장 많은 재산을 보유한 동물 2위는? 자수성가형 부자라고 하는데요???

미국의 그럼피 캣 고양이!!

심술 가득한 얼굴이 화제가 되어서... 광고 모델에 장난감과 음료 브랜드 론칭까지... 몸값이 약1111억!!! 대단해요!!

2007년 로마 길거리의 유기묘에서 이탈리아 재벌 마라아에게 발견되어 토마소라는 이름을 갖게 된 고양이~~

자신의 간호사 스테파니아에게 토마스를 맡기기로 결정하고 2011년 토마소에게 전재산을 물려줍니다. 현재 납치 등의 위협으로 스테파니아와 함께 로마 외곽에서 숨어 살고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부자 동물 순위에 오른 동물들과 스타의 반려동물들~~

세계에서 가장 부자 동물 5위는?

기구라는 이름의 닭!!

2011년 영국의 블랙웰 부부의 재산 1500만 달러를 상속 받은 닭~~아, 닭 부럽!!ㅠ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