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월 12일. sbs의 집사부일체의 새 멤버를 맞이하는 신고식이 방송되었습니다. 2020 신상승형재의 신고식을 위해서 고정멤버들의 미션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다섯번째 신멤버는 배우 신성록~^^

번개맨 옷을 입고 있는 멤버에게 이게 무슨 꼴이냐고 묻지만... 곧 자신의 모습임을 모느고...ㅋㅋ
이미지 변신을 이야기 하는 승기의 미끼를 덥썩 물고 같이 예능에 뛰어든 성록~^^

벌칙 처럼 준비한 번개맨 변신을 위풍당당하게 즐겁게 잘 소화해내는 신성록에...

비상대책에 들어간 예능 선배들... 그러나 신성록은 마냥 즐거워 하는데... ㅋ ㅋ

코끼리코 돌기에 레몬 먹방...
레몬 덕에 예능신고식 3단계... 쓴 소태차도 가뿐???하게 성공!!!!! ㅎㅎ

양세형의 노래방 추임새 미션을 거뜬히 흉내내면서 멋진 마무리까지~~ 갓성록!!!ㅎㅎ

007가방에서 자기소개서를 꺼내고...
자신의 장점과 단점을 넘 정확하게 기록하고...
나는 프로다를 나는 프*다로 읽은 육성재로 함 웃고~^^

당분간 자신의 캐릭터를 찾기 위한... 자신 위주로 방송하자는 새 멤버~^^ 신성록의 열심히 하는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ㅅㅅ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