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넘 귀여운 건후와 나은의 첫 방송이 궁금해서 찾아보니 2018년 8월 19일이네요. 새 가족을 소개합니다로 방송 되었네요. 다음의 다시보기로 올립니다.

아침부터 거실로의 외출을 위해 눈 뜨자마자 열심히 가방에 짐을 챙기는...??

안녕하세요~~^^ 박나은이에요.

처음 보는 거실의 삼촌 집들... 노크를 하고 여기저기 인사를 나누고~~^^

수리 크루즈 닮은꼴  박나은^^

으앙~~~ 하는 아기 우는 소리에 반응... 동생에게 가는 나은... 건후 우뤄~!

자고 일어난 건후을 조금은 격하게 놀아주는 누나~!!

건후랑 놀아주면서 건후에게 계속 뽀뽀를 하는 뽀뽀 요정 나은... 과한 누나 나은의 뽀뽀를 거부하는 건후!! 건후의 거부 손에도 종아리에도 뽀뽀를 하는 나은.

나은, 건후의 아빠는 박주호...국가대표에 현재 울산에서 프로축구 선수로 활약 중~ 유럽 활동 당시 스위스인 아내를 맞아 나은이랑 건후, 두 아이의 아빠.

고소공포증이 있어 연애할때 아내가 타자고해도 거부했던 대관람차를...

아빠랑 같이 타기를 간절히 바라는 탈 나은의 애절한 눈빛 발사에~~♡♡

나은과 같이 대관람차를 타고 겁이나서 꼼짝을 못하는 아빠 주호~ 반면에 신난 건후와 나은!! 겁쟁이 아빠를 위해 노래를 불러주는 나은... 🎶🎶곰세마리가~~~ 누나의 노래에 건후는 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