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301회에서는 건나블리의 고기 먹방이 방송되었습니다. 장작이 엄청나게 쌓여있는 곳.. 무얼 하는 곳일까요???

장작을 패고 싶어하는 나은에게 장작을 가져다주는 건후, 장남감 도끼로 장작을 찍는 나은... ㅎㅎ 장작이 안 쪼개지니... 아빠 주호가 갈라져 있는 장작을 쪼개라고 하니, 어리둥절하던 나은^^

대형 철판 삼겹살을 먹기 위해 장작불을 피워서 대형 철판을 데우는데... 고기를 먹기 위해 입과 손을 푸는 준비운동을 해주는 건후!! ㅋㅋ

배고파서 빨리 달라고 소리치는 건후에게 무언가를 주는 아빠 박주호. 이상함을 감지한 건후는...ㅎㅎ건후 놀리기 재미 붙이신 아빠!!

둘의 장난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는 나은...!!

뙈지!!?를 말하는 건호... 돼지고기^^

대형 철판 위의 불쇼에 깜놀한 건후는~@@

거대한 화염 속에서도 무사한 고기들을 보고 안심!! 한 번 더를 외치고...ㅅㅅ

건후 준비 완료.잘 구워진 고기에 이제 먹방 시작~~ 식전의 슬레이트!!

제대로된 먹방을 보여주는 건후... 고기가 커서 잘라주려는 아빠에게 살짝 착각을...ㅅㅅ

과거 포크 따위는 신경도 안쓰고 손 맛의 먹방을 즐겼던 건후는...

포크를 사용하는 아가가 되었습니다~^^

누나 나은과 아빠의 행복한 먹방!!

참기름을 발견~♡ 고기를 참기름에 찍어서 볼 빵 빵  먹방을 보여주고... 맛있다는 표현에 머리가 쭈뼛에, 맛있었다는 독일어 방출까지...ㅎㅎ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