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0월 28일에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50회에서는 게스트로 고양이들의 대모? 선우선이 나왔습니다.

현재 10마리의 반려묘를 키우고 있다고 하네요.

김숙과 선우선이 동갑내기 친구라고 하니 모두 놀라워 하네요. (특히 정형돈이 이야기 할때 은근히 김숙 눈치를 보네요..ㅋㅋ)

결혼했으니 관은 버렸니?하고 묻는 김숙...선우선이 좋은 매트리스를  김숙 주고 관에서 잔다고 하네요. 모두 깜짝 놀라워 하는데...선우선은 편백나무 관으로 피톤치드가 나와서 힐링이 된다고 하네요. 남편과 같이 사용중~^^

문제..보통 문어의 머리로 알고 있는 곳은 몸통, 문어의 피는 파란색, 문어 심장의 숨겨진 비밀은?

정답..문어 심장은 3개. 아가미 심장 2개에 체심장이 1개, 몸의 90%가 근육, 발에 생식기가 달려있다고 하네요.

문제... 우리가 즐겨먹는 음식 중에는 실수로 발견되어서 대박난 것들이 있슴. 쫄면은 제면소 직원이 실수로 면을 굵게 뽑아서, 콜라는 두통약에 탄산수를 섞어서...백종원의 대패삼겹살은 어떤 실수로 만들어졌을까?

정답... 실수로 햄 써는 기계를 구입 삼겹살이 너무 얇게 썰려서 탄생. 손님의 이게 무슨 삼겹살이냐 꼭 대팻밥 같다는 말에서 대패 삼겹살이 됨.

문제... 최근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연하남을 힘들게 하는 연상녀의 행동이 화제가 됨. 연하남을 힘들게 하는 연상녀의 세 번째 행동은?

정답... 나 늙어 보여? 같은 나이 타령!!

문제...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은 이것을 해도 처벌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무엇일까요?

영국은 입헌군주국으로 여왕이 강력 범죄를 저질러도 기소되거나 처벌 받지 않음. 정답...무면허운전!!

여왕은 운전 실력을 직접 테스트 받은 적은 없지만, 면허는 없지만 지금까지 사고를 단 한 번도 내지 않았다고 함. 또한 영국에서 자동차 번호판이 없어도 운전이 가능한 유일한 인물.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