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11월 3일 런닝맨-475회에서는 분장 벌칙을 수행하는 전소민, 유재석, 송지효, 양세찬의 모습과 걸신레이스가 펼쳐졌습니다.

전소민은 미니언즈 분장을 하지만 어떤 분장도 욘두를 이길 수가 없다고...ㅋㅋ 시집 갈때 자신의 흑역사를 모두 지워달라고 하네요.

양세찬의 문어 마녀 우슬라 분장~^^

송지효의 싱크로율 200%의 앵그리버드 분장.

그냥 동물 분장이라는 유재석의 라마 분장~^^유마래요~ㅋㅋ

서울숲공원에서 출연자들과 런닝맨 멤버들의 벌칙자들 찾아서 찬스권 찾기 레이스 스타트... 제한 시간 30분

모두 찬스권을 찾는 가운데 유마 재석은 배에 찬스권을 은닉해서 지킴.

결국 찬스권은 하하 2개, 황현희 1개, 유재석 1개 획득!!

유재석의 등장으로 제대로 인사를 하는 게스트... 황현희와 박지현. 오늘은 가을맞이 먹방 레이스~~

공짜는 없다!! 식당마다 먹는 인원수와 미션이 달라지며 승리한 멤버만 식사 가능...

찬스권은 항 입만 찬스로 가능... 양도도 가능!!

걸신 2명이 존재하며 걸신들의 히든 미션은 음식을 먹으면 안 된다. 만약 식사를 하게 되면 식사한 멤버들 중에 걸신의 수를 공개~^

게임 룰 소개와 벌칙 공개... 식샤를 합시다 레이스 스타트~~

전소민과 양세찬의 투닥투닥 러브라인??!!!

첫번째~눈치게임 통과 수 만큼 식사 인원 정하기.

각 식샤에서는 걸신의 존재를 확인했습니다.

걸신 찾기 투표 결과... 이광수와 송지효가 7표!!

걸신 검거에 실패...ㅠ 걸신들의 승~!!

걸신 2명은 황현희와 전소민... 레이스 시작부터 찬스권 획득으로 의심을 피하고, 미션의 잦은 실수로 식사권을 일부러 획득하지 않은 상반된 작전으로 걸신 승리.

벌칙 수행은 키 큰 사람과 힘센 사람~ㅋㅋ

세차로 쌓인 앙금을 풀어라고 했는데... 서로를 차보다 더 깨끗하게 물세례를 주고 받음...ㅎㅎ~~다음주 예고~~ 신비한 동물농장!!!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