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 15일 tvN에서 호구들의 감빵생활 14회가 방송되었는데... 한동안 제가 사정이 있어서 XtvN의 재방송을 보고 리뷰를 적어봅니다.

 지난 방송의 13회에 이어서 14회는 남은 숨은 2명의 마피아를 잡기 위한 난장판이 방송되었는데요...ㅎ ㅎ 주이의 셀프 마피아, 자폭 마피아 발언은 혼돈만 주고 재미있었습니다.

 교화활동 3의 도전 콩콩벨 게임에서 개인전으로 간식과 추가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시어 거꾸로 말하기와

어떤 것이 마지막이 되어 끝판에 이르다는 순 우리말 OO하다의 시사 상식 문제. 답은 망고하다!

아기공룡 둘리의 또치는 어디에서 도망쳐 왔는가? 라스베이거스 서커스단.

창문이 100개가 있는데 2개가 깨졌어요 난센스?

윈도우 98...ㅎ ㅎ 링거 끈을 꼬아 놓은 것의 이름은? 수근이 농담으로 룰라 끈이라고 하네요.ㅎ ㅎ 정답!!

추가 투표권의 획득 후에 전체 그림 페널티로 상엽, 형돈, 보름이 의심을 받습니다.

마피아의 작전 타임 아직 알바나 배달로 서로의 의견을 주고받습니다.

교화활동 4- 내 귀에 십이 간지로 주이, 승관, 수근, 상엽이 문제를 내고 맞히면서 정직반이 추가 투표권을 획득하고

성실반의 동작 페널티가 있습니다. 표가 많은 상엽이 누구에게 투표할지 모두가 의심하는 가운데,

보름의 동작이 더 많은 의심받으면서 마피아로 지목되고 보름이는 마피아가 맞습니다.

교화활동 5- 우리막겨루기에서 복식 2대 2 땅탁구와 혼합 복식 2대 2 땅탁구가 3판 2승 제로 행해지면서 승리 팀은 추가 투표권과 심문의 방 특권을 받게 됩니다.

첫 세트에서 역전의 역전, 듀스에 다시 역전으로 수근과 제성 팀이 승리,

교관과 승리의 댄스를 춥니다.(ㅋ ㅋ 저질 댄스, 안 본 눈 삽니다!!)

혼합복식에서도 정직반이 승리를 하고, 승관을 심문의 방으로 데리고 가서 의논을 합니다. 다시 성실반의 그림 페널티,

주이가 의심을 받고 있을 때

수근이 추가 투표를 형돈에게 하여 다시 모범수들을 혼돈에 빠트리지만

주이가 최종 마피아로 지목을 받고 주이는 마피아가 아닙니다.

누가 마피아인지 알지 못하는 모범수들은 형돈과 상엽을 의심하나 마피아는 제성!!!

제성의 첫 마피아 활동은 첫 그림 페널티의 이상함에도 불구라고 모범수들의 지지를 받으면서 의심을 잘 피해 성공적!!

마피아들은 영치금을 받아서 신나합니다. 제성의 대활약상!!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