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 16일에 방송된 런닝맨 런닝구 프로젝트 노래 가사를 결정하는 <주제 파악 레이스>를 방송했습니다. 전소민의 집 이야기와 커피차로 수다를 떨던 멤버들은 멤버들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단어나 문장 쓰기를 했습니다.

자신의 것은 (잇몸 미남, 정력왕 등...) 좋은 말로 쓰면서 종국은 깡패, 도끼 등... 석진은 허니주먹, 임아 그 강 건너지 마오 등... 송지효는 송합차, 송꿈뻑 등... 재석은 유꼬마, 입이 백두산 등... 광수는 진상, 개진상 등... 의 수식어를 서로 영문도 모른 채 완성합니다.

팬미팅 때 발표할 주제곡은 전문가가 작사, 작곡해주실 예정이나 그 일부에 들어갈 가사에 멤버별 수식어를 사용하며 오늘 게임에서 인삼 배지-좋은 수식어와 독사 배지- 안 좋은 수식어를 결정한다고 설명합니다.

첫 번째 미션 장소로 이동하기 전에 8개의 미션 가방을 나누어 갖고 하나의 가방에만 폭탄 스티커가 있으며(재석이 제일 먼저 가방을 가져갔는데.. 헉! 똥 손. 폭탄 당첨!!)

1시간 안에 폭탄 스티커를 넘기지 못하면 독사 배지를 추가, 폭탄 스티커를 넘기다 발각될 시 독사 배지 또 추가됨을 알려줍니다.

첫 번째 금산 전통시장에 도착하자 재석이 석진에게 폭탄 스티커를 몰래 넘기고, 바로 발견한 석진은 광수의 신발 밑바닥에 폭탄 스티커를 붙입니다.

첫 번째 게임은 두 팀으로 나뉘어 상인 1명을 섭외해서 대결하는 미션으로 팀장은 인삼탈을 써야 해 모두 꺼리는 가운데 눈치게임으로 광수와 세찬이 팀장이 됩니다.

너와 나의 연결 그림 게임으로 노래 가사를 4명이 차례로 10초 동안 그림을 그리면 마지막 주자가 제목이나 노래 가사를 정확히 맞혀야 하는 게임을 합니다.

세찬팀의 첫 번째 문제 씨스타의 나 혼자. 실패로 종국과 자리 이동 두 번째 문제는 김건모의 잘못된 만남, 종국의 정답.

광수 팀의 첫 번째 문제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 실패. 두 번째 문제 워너원의 나야 나, 노래를 계속 부르면서도 제목을 모르는 소민.ㅠㅠ

폭탄 스티커를 1시간 동안 옮기지 못한 광수는 제작진으로부터 문자로 폭탄 스티커가 옮겨짐을 알게 되지만 계속 찾지를 못합니다.

두 번째 게임 배지 교환권과 식사권이 걸린 미스터리 셀러 게임을 합니다.

숟가락 뽑기로 팀을 결정하고 광수와 석진은 관장약, 재석과 하하는 개사료, 종국과 지효는 기저귀, 세찬과 소민은 공주님 인형을 보지도 못한 채 소개와 질문에 응답을 합니다.

게임 결과 종국과 지효 팀이 1등, 재석과 하하가 2등을 합니다. 종국과 지효는 독사 배지를 석진에게 전달, 재석은 소민에게 독사 배지를 줍니다.

폭탄을 옮기지 못한 채 2시간 경과 식사를 마친 후에 쉬는 시간에 소민의 휴대폰 케이스 안쪽의 소민의 스티커 밑에 광수가 폭탄 스티커를 붙입니다.

세 번째 게임은 앉으나 서나 눈치게임으로 소수가 된 사람들이 승리하는 게임. 인삼 배지와 독사 배지가 오가는 사이

소민은 하하에게 폭탄 스티커를 붙이려다가 2번 다 실패, 석진에게까지 들키고,

마지막 순간에 의자 뒤에 놓인 누군가의 가방에 폭탄 스티커를 붙여서 옮기고, 지효는 인삼 3개가 모두 독사 배지로 바뀌고,

최종 결과 발표로 유재석이 1등으로 멤버들의 수식어를 결정해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