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LG벨벳 가격 스펙 구매 기회

일상의 소소한 행복 2020. 8. 27. 22:17
반응형

LG벨벳 가격 스펙 구매 기회

lg 벨벳의 가장 큰 장점은 그립감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데요. 한손에 쥐었을 때 느껴지는 그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LG벨벳 저렴한 가격의 구매 기회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세요

기존에 LG에서 출시한 스마트폰은 두께가 8mm가 넘었는데, 이번에는 7.9mm로 출시되었습니다. 두께도 얇아졌지만 전후면 디자인이 곡률이 적용되면서 말려들어간 디자인으로 나왔는데요. 디스플레이 뿐 아니라 후면에도 곡률을 주면서 손으로 쥐었을 때 자연스럽게 안으로 말리는 느낌을 줍니다.

제품의 무게도 178g으로 디스플레이 크기가 6.8인치인 것을 비교해보았을 때 상당히 가벼운 무게 입니다. lg샵 관련하여 LG의 기존 핸드폰에서 깔끔한 디자인을 찾기 어려웠는데 lg 벨벳 깔끔 그 자체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고 후면 트리플 카메라 배치 역시 깔끔하게 일렬로 세로 배치되어있고 여기서도 알 수 있듯이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볼 수 있고 그래서인지 이 카메라의 이름이 물방울 카메라입니다.

lg 벨벳은 디스플레이에서 가장 큰 장점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디스플레이가 6.8인치의 큰 화면이다 보니 영상을 자주 보는 분들에게는 큰 메리트라고 생각이 됩니다.

거기다가 FHD플러스 등급의 OLED 패널이 탑재되어 있어 시원시원한 화질과 사이즈로 인해서 몰입도가 하나는 최고입니다. 특히 비율이 20.5:9가 들어가 있어 유튜브를 보실 때 핀치 아웃을 하게 되면 화면이 꽉 차게 됩니다. 넷플릭스의 경우에는 상단 부분이 조금 남게 됩니다.

내장 스피커 또한 전작에 비해 상당히 업그레이드 되면서 음이 찢어지는 현상이 상당히 개선이 되었습니다. LG도 꾸준히 개선하고 업그레이드한다면 LG만의 개성으로 인기 있는 스마트폰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시리즈 였답니다. 여러 사양들이 좋은 편이지만 그 중에서도 저는 카메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 싶은데요.

전방은 1,600만 화소를 자랑하고 있고요. 후면에는 3개의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기본 카메라는 무려 4,800만 화소를 자랑하고 있고요. 광각의 경우 800만 화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심도의 경우 500만 화소를 선보이고 있죠. 카메라 스펙이 좋은 편이라 만족스러운 사진을 얼마든지 촬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lg 벨벳의 경우, 퀄리티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도 있는 만큼 편집도 굉장히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이지 크리에이션 카메라가 적용되었으므로 더욱 퀄리티 높은 사진을 촬영할 수 있죠.

lg 벨벳 스냅드래건 765의 성능은 엑시노스 980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볼 수 있는데 멀티코어 성능은 둘을 비교했을 때 살짝 높은 수준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하고 그래픽 성능 또한 아주 좋아 엑시노스 980보다 앞서는 수준이라고 볼 수 있어 다양한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볼 때 훨씬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만나실 수 있고 용량도 괜찮아서 버벅거림이나 끊김이 전혀 일어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lg샵 추가적으로 듀얼 스크린을 사용하여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보게 되면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듀얼 스크린은 별도 구매해야 하지만 구매를 많이 한다고 하는데 화면을 두 개 사용하는 것이니까 영상을 보면서 다른 일을 할 수 있고 또 다른 일을 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기능이라고 할 수 있고 지금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lg벨벳 핸드폰을 발판 삼아 영상물과 사진, 기타 시각 디자인을 창조하면 전달하고자 하는 자와 자신의 제품을 감상하는 자, 양쪽 모두 좋은 퀄리티의 작품입니다. 그리고 다른 관점으로 본다면 내 작품을 창조할 때 많은 상황에서 모든 기능을 활용할 핸드폰입니다.

펜 또한 좋은 기능으로 출시했으니 미술 전공 학생들은 와콤 스타일러스 펜을 별도 구매하기를 권합니다. lg벨벳 모델명 관련하여 lg 벨벳 특히 디자인을 주목해야 하는데 3D 아크 디자인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으며 확실히 기존 제품보다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물방울이 폰 속에 스며드는 것과 같은 이미지 구현을 위해 디스플레이 끝을 곡선으로 굽혀 그립감이 아주 좋다는 평을 받고 있고 손에 쥐었을 때 밀착면이 넓어져 그립감도 좋고 베젤이 얇아졌고 무게 또한 아주 가벼워 휴대폰의 장점을 가장 크게 잘 살렸습니다.

부드러움을 터치해주는 3D 아크 디자인도 가지고 있는 lg벨벳은 디스플레이의 모든 좌우 끝을 완만하게 구부린 이 디자인을 적용했고, 후면의 커버 역시 동일한 각도 구부려서 손에 완전히 밀착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밀착됨으로써 느껴지는 안정감과 부드러움 그 이상의 그립감을 우리에게 선사하는 것이죠.

색상은 제목에서도 말했다시피 정말 다양하고 오묘한 색이 많았는데요. 빛에 따라 은은하게 바뀌는 오로라 색상을 콘셉트로 잡아 오로라의 레드부터 일루젼 선셋까지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총 7가지의 컬러를 통해 나만의 개성의 느낌을 마구마구 표현해낼 수 있죠. lg 벨벳 그 이름처럼 벨벳의 느낌이 날지 궁금했습니다.

그 특유의 분위기가 스마트폰처럼 광택 있는 소재에서 어떻게 풀어졌을까. 기존에 보여주던 G시리즈, V 시리즈에서 벗어나 새로운 디자인이라 갑작스럽다는 느낌도 있지만 호기심을 자아냅니다. 새 이름으로 출시하고픈만큼 좋은 제품을 보여주고 싶은 것일까.

lg 하면 G, V가 떠올랐으니 말입니다. LG에서는 플래그십 모델이 2019년 두 번 출시되면서 G시리즈와 V 시리즈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반응이 좋지 않았던 탓인지 2020년 G, V 시리즈를 버리고 과감히 새로운 출발을 시작했습니다. 바로 lg 벨벳인데요.

이번 엘지 폰에서는 하이파이 쿼드 DAC가 빠졌다고 합니다. LG X4부터 꾸준히 탑재되어서 나왔던 부분이기에 약간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에도 듀얼 스크린이 지원된다고 하니 20만 원 정도 추가한다면 좀 더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lg벨벳 모델명 외에도 스타일러스 펜과 듀얼 스크린이 추가되면서 이 정도 가격이라면 인정할만했지만, 따로 별도 구매해야 되는 부분도 참으로 아쉬운 부분이네요. 하지만 lg 벨벳이 강력한 부분도 있는데요. 바로 배터리 부분이죠. 배터리 용량이 4,300mAh 입니다.

아마 이제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큰 용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화면이 큰 만큼 영상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배터리를 좀 강력하게 넣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lg 벨벳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할 수 있는데 별도로 구매해야 하고 수납이 불가하다는 점이 있고 S펜과 비교했을 때 크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 그립감이 좋다는 평이 많으며 배터리의 경우 충전이 빠르고 대용량 배터리이기 때문에 부족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고 듀얼 스크린 사용이 가능한 것도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는데 별도로 구매하면 활용도도 높고 다양한 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