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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8 하이브리드 가격 옵션 상세 설명
k8 및 k8 하이브리드 가격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문서를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k8 및 k8 하이브리드 가격을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k8 및 k8 하이브리드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5월 3일 k8 1.6 터보 혼합형 가격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지금 k8 2.5 휘발유 스마트 스트림 엔진은 너무 사기에 좀 불안하고 k8 3.5는 주유비가 너무 부담되고 이런 상황에서 우리가 선택할 수 있는 최선의 선택 중의 하나가 k8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기본 품목은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다 보셨을 겁니다.


k8 하이브리드 노블레스 라이트 트림 정말 좀 안타깝습니다. 우선 가격표에서 보셔야 할 가격은 친환경 차 세제 혜택 후 가격표에 쓰여 있는 가격을 보셔야 됩니다. 개별소비세 3.5% 적용한 가격에서 k8 하이브리드 친환경차 세금 혜택 143만원 이 빠진 금액이고, 여러분들이 실제로 견적서를 받으면 세금 혜택에 들어가 있을 겁니다.


가성비 최고는 가장 낮은 트림의 풀깡통입니다. k8 하이브리드 가격표를 보면 선택 품목이 총 9개가 있지만, 가장 낮은 트림인 노블레스 라이트에는 선택 품목 4개를 넣을 수 있고, 노블레스에는 8개, 시그니쳐에는 7개를 넣을 수가 있습니다. 이 뜻은 원하는 대로 옵션을 넣고 싶으면 노블레스 트림으로 시작해라 라는 뜻이지요.

노블레스 라이트에선는 4개 넣을 수 있지만 선루프를 제외하고 스타일 옵션을 넣을려면 50만 원짜리 내비게이션팩을 무조건 넣어야 합니다. 내비게이션팩을 선택 안 했을 경우 선루프 밖에 선택을 못 한다고 보면 됩니다.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닌가 싶네요.

가장 낮은 트림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선택 품목을 선택할 수 있게 해 줘야 이렇게 많은 선택 품목이지 옵션이 고객의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의미가 절대 아닐텐데 이렇게 제안했다는 건 별도 좋지 않은 옵션 선택이라 생각 됩니다. 그랜저와는 다르게 마이너스 옵션도 있습니다.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와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를 선택하지 않으면 40만 원이 빠집니다.

이것도 정말 좋지 않은것이 후방 주차 충돌 방지 보조는 있으며 정말 좋습니다. 혹시라도 후진하시다가 뒤에 장애물 못 보고 액셀 밟으면 자동으로 차를 세워 줍니다. 이거 아니면 뒤 범퍼 나 트렁크 몇번은 날아갔을 겁니다. 반면에 원격 스마트 주차 보조는 제네시스 차량 들에도 들어갔지만 신기해서 몇번 써보고 마트 갔을 때 주차 공간 좀 부족할 때 가끔 한번씩 쓰고 잘 쓰질 않습니다. 이 두개를 묶어서 마이너스 옵션으로 했다는 게 아쉽습니다. 운전에 서툰 분이시라면 빼지는 마세요.

노블레스 라이트와 노블레스, 실구매가 그러니까 보험료와 취등록세 제외하고 231만원 차이가 납니다. 이렇게 231만원 차이의 지금 보시는 품목들이 추가되는 겁니다. 이렇게 보면 나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차체가 커진 만큼 서라운더 뷰 모니터는 여러분들이 오르막길을 가실 때나 혹은 장애물이 있을 때 사고를 미리 방지해 주니까 좋은 거 같습니다.

k8 하이브리드 옵션에서 동승석 통풍 시트도 기본으로 들어갑니다. 이거 밖에서 하시려면 돈깨나 많이 들어요. 그리고 KAC 출시됐을 때 가장 관심을 받았던 게 하 노라 미 커브드 디스플레이잖아요. 이미지 보시면서 난 전혀 상관없다고 하시면 괜찮지만 지금 이 영상을 보시는 순간 조금이라도 아쉬움이 남는다면 노블레스로 선택을 하세요.

그게 길게 봤을 때는 오늘 아끼는 길입니다. 그래서 저는 노블레스 트림으로 가성비 견적을 시작할 텐데요 저는 노블레스로 시작하지만 위 트림 서명 차림새 같은 선택 품목을 선택하셔서 또 가성비 옵션 구성이 될 거예요. 실제로 여러분들이 K8 하이브리드와 고민하시는 분이 그랜저 혼합형을 자차로 1년 6개월째 타고 있기 때문에 더욱 선택을 신중하게 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노블레스 3920 9만 원에 첫 번째 파노라마 선루프 110만 원입니다. 저는 항상 말씀드리지만 있으면 동승자도 개방감이 좋고 뒷좌석 탑승자도 개방감이 좋다고 하지만 여러분들이 실제로 일련의 사용 횟수가 정말 적기 때문에 항상 제외하는 편입니다.

두 번째 드라이브와 이제 노블레스 트림에서는 120만원이네요. 노블레스 라이트 트림으로 선택하시는 분들의 라이브 크기를 넣으시면 내비게이션 팩 150만 원 을 선택하시고 드라이브 크기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총 270만 원 이 추가되실 거고 저와 같은 노블레스 트림으로 시작하시는 분들은 120만 원 만 추가가 될 겁니다.

k8 하이브리드 차체 크기는 현대자동차의 스마트 감각은 거의 추가 시라고 말씀드리는 편입니다. 다 노블레스 라이트와 노블레스에는 보고 계신 것들이 드라이브 크기 옵션이 묶여 있습니다. 장거리를 운전하실 때 여러분들의 운전 피로도를 현저하게 줄여 줄 수 있는 옵션이고요 멀리 가시며 가실 수록 체감은 더욱 크게 납니다.

또한 사고를 미리 방지해 줄 수 있는 충돌 방지 보조 기능들도 묶여 있어서 저는 드라이버 크기는 여유가 되신다면 무조건 추천해 드립니다. 세 번째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100 플러스 스마트 연결 160만 원입니다. 더 뉴 그랜저 혼합형 손 글씨 등급에서 헤드업 디스플레이 옵션 가격이 100만 원이 얻습니다.

여기에 자동으로 성에 제거해주는 5 토지 폭우와 터치 타입 문손잡이가 묶여서 저는 이거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터치 타입 문손잡이는 차에 탑승하실 때마다 사용하시는 거고 실제로 제네시스의 차량에서 사용해보니까 편리했어요.
특히 세차를 못해서 외관이 좀 더러워 보일때 기존에는 그래도 더 천을 손가락으로 눌러야 문을 열 수 있었는데 이건 손잡이에 손만 넣으면 열리고 살짝만 터치하면 잠기다 보니 덜 직접 하게 됩니다.

k8 하이브리드 옵션의 네번째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90만 원짜리입니다 전방 카메라로 놓으면 먼저 읽고 이 서스펜션의 감 세력을 조절하는 전자제어 서스펜션 옵션인데 있으면 좋긴 하지만 이 ka 3 차량이 대형급 3단으로 나왔기 때문에 실제 구매할 고객들의 표적에 맞는 서스펜션 세팅을 이미 했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직접 타 보지는 않았습니다만 다양한 매체에서 올린 영상을 보면 굳이 이 옵션이 필요한가 싶습니다. 근데 없는 거보다 있는 게 느낌이 더 좋긴 해요. 다음은 스타일 100만 원짜리 옵션입니다. 자동차의 외관을 신경 쓰시는 분들이라면 이것 고민 많이 하실 것 같아요.

크기가 크면 클수록 이쁘고, 웰컴 라이트 특히 잔잔한 라이트가 여기에 들어 있어요. 엠비언트 라이트 그냥 좀 넣어 주면 안 되는 거의였나 싶은데 아직 국산차 않은 앰비언트 라이트에 대해서 너무 인색한 게 사실입니다.

k8 하이브리드 가격이 세제 혜택을 모두 적용한 노블레스 기본 가격 3929만원, 드라이브 크기 120만원 추가 헤드업 디스플레이 팩 스마트 연결 160만원 추가해서 총 4209만원이 됩니다.

그랜저 가장 높은 등급인 캘리그래라피가 4489만원인데 선루프랑 헤드업 디스플레이 빌트인 빼고 전부 다 들어가거든요. 그러면 고민이 조금 될 것 같아요. 실제 구매하시는 상황이라면 아직도 k8 하이브리드와 두개 중에 사라고 하면 그랜저 캘리그라피 갑니다.

그랜저도 전면 변경이 내후년이라는 이야기도 있고 내년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내후년이라면 뭔가 현대에서도 가만히 있지는 않을 것 같은데 일단 뭐 새로운 소식이 있나 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k8 및 k8 하이브리드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나요?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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